생활낚시

원산도,안면도 주꾸미 고등어 답사

봄제비 2021. 9. 6. 12:20

1. 09월04일 오전5시30분 평택에서 고등어 주꾸미 동시에 잡아볼 마음으로 두가지를 챙겨 출발해본다.

2. 당진 톨 진입후 고민 고민 원산도는 멀고 천수만은 기대가없고 에이 일단가본다.

3. 홍성 톨 나온시간 6시 반이지나고  천수A지나는중 차가 10여대 있다. 그냥 지나친다.

4. 토기섬에 워킹 세사람정도 지나치고, 천수B지나는중 여기도 차량 10여대 , 지나친다.

5. 연육교 지날쯤 저 멀리 쭈 워킹 많이들한다. 그래 작년에도 9월6일쯤  원산도 생각에 미련없이 가기로

결정, 어 영목항 초창기에는 이곳에서 많이했는데, 아쉽다. 가자가자 원산도

6. 원산도 도착 아 늦었다 간조타임 도착하니 완전 정조 뻘리빨리 서둘다 보니 릴뭉치 방향도 바꾸고 라인

절단하고 다시 이제가자 그런데 잠시 어린 초등생쯤 아이가 쭈 하나 잡는다.

7. 잠시 꼬마가 또 잡는다, 그모습에 첫번째 던진다, 어메 방향이 어뚜한곳으로 다시 두번째 드디어 쭈 하나

올라온다. 가끔 올라오고 갑이도 오고, 왠지 올해는 갑이가 엄청나올듯하다. 장소는 음...

8. 하루동안 여기저기 돌아보니 원산도,안면도 숭어,학공치,감생이 비슷 신진도항에서 학공치 낚시중 고등어

2마리 잡았다네요, 고등어 손맛 죽이는데, 금주 평일에 한번 짬 출조합니다.

* 원산도 다리중간 지점에서 한장 벌써 해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