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낚시

태안안면도고등어주꾸미,삼길포항답사

봄제비 2020. 11. 9. 10:38

*2020년 어느덧 제법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아침저녁 기온차가 심하네요, 낚시도 좋치만 몸 건강해야 할듯하네요.

11월 7일 오전 10반에 창기리 선착장 도착 바람이 조금불어 낚시하기엔 쫌 불편했어요. 간혹 고기가 한마리 잡는분도 있고 대부분 꽝 간조 타임에 쭈낚 하시는분들이 더 많이잡네요 많이 잡은분이 7마리정도 고등어는 잘 안나와요. 이젠 이곳도 올해는 끝입니다. 다른곳에 답사하여 찾아서 올릴께요. 조황은 사진한장

1. 고등어 5마리 학공치 1마리 쭈 1마리 우럭 1마리 감기들 조심하세요. 일요일 삼길포항 답사 바람이 너무 세계불어 조사님들 물어보고 전 낚시 안했어요, 대부분이 우럭 망둥이 낚시하시고 루어로 쭈낚하시는데 날시탓에 다들 못잡는듯 합니다. 바람피해 제방 밑에서 많이들 하시는데 영 못잡는것이 날씨가 그저 밉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