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낚시

안흥항고등어주꾸미낚시

봄제비 2020. 11. 11. 12:12

*화요일 안흥항 11시도착 낚시 하시는 분들이 한두명 1번부터3번 부두 각 2명씩 있네요, 눈에 보이는건 숭어새끼들뿐 2번부두에서 낚시결정 밑밥주고나서 학공치 전어 모이지먄 오라는 고등어는 안 오네요, 한시간 쯤 하다 포기하고 쭈낚으로 변경하여 낚시함 바람불어 잘 던저지지도 않고 감도 모르겠고 2번째 던지는데....

1. 요렇게 한마리 나옵니다, 그다음 바닦걸려 에기수장 바람때문에 3번 유람선선착장 이동하니 바람이 쫌 덜하니...

2. 요렇게 또하마리 나오네요. 물이 점점 약하게 흘러 낚시하는데 아주 좋았어요. 요놈 에기도 바닦게 수장 다시 던지고...

3. 요렇게 또 잡았어요, 지금부턴 던지면 나옵니다. 사진도 다 찍지못했어요.

4. 요렇게 또나오고....

5. 또 나오고...

6. 또 나와요

7. 잘 나옵니다, 건너에 안흥나래교 보이죠 그곳으로 좌측교각 우측교각 사이에서 잘나와요, 같이간 형님은 4마리 제는 12마리 중요한게 멀리 던저 살살 끌면 묵직해요, 전방 20미터 안쪽은 돌이많아요, 에기 불쌍하니 20미터에서는 채비를 수거하시고 다시 던지는게 좋을듯 합니다. 왠지 안흥항에 쭈가 많을것으로 봅니다, 저흰 시간이 없어 철수하지만 안흥나래교부터 신진대교 까지 다 나오니 밑걸림만 피하면 주꾸미 워킹으론 좋을듯하네요.

 

한번 찍어 봤어요,

 

* 철수전 잡은쭈들 마리수 얼마인지 확인차 찍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