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낚시

태안 시장 고등어급 아직나와요

봄제비 2020. 11. 3. 14:14

* 11월 2일 오후 12시 안흥항 도착 늦은시간에 도착하니 벌써 물이 너무 빠르게 흐름 밑밥주니 숭어 전어 학공치 한시간 반 정도 낚시 하지만 고등어는 꽝 3시 철수 안면도로 짬낚시후 철수하기로 결정

1. 오후 4시정도 도착 선착장 입구부터 짜증나네요, 쓰레기 정말 답이없네요, 결국 이날 어선 선장께서 내일부터 낚시 못한다고 하시네요,
2. 오늘은 삼십수 세명이 약 2시간정도 해지기전에 철수했어요, 오늘잡은 고등어 영상입니다. 어딜 가시든 쓰레기는 버리지말고 가지고 가세요, 어민들 화가 많이 났어요.

 

 

3. 제가 10월30일 금요일 밤낚시 토요일 오전5시까지 하고 다시 월요일에 이렇게 잡았는데 매일 오시는 부부께서 토요일에 고등어 못잡았다고 하네요 이분들은 카드채비이고요, 활성도 좋으면 다잘나오지만 지금시기에는 예민한 채비를 추천합니다. 요즘 날씨 관계로 고등어 잡히는게 들쑥날쑥 하나봅니다. 분명한건 채비를 가볍게 쓰시는분과 확연하게 조과 차이가 있어요. 이번주 한번 더 출조합니다. 저는 민물 내림낚시로 합니다. 수심은 2.5에서 3미터 주세요 2미터 이하면 25정도 나오고 깊으면 아직 30정도들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