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낚시

태안 안면도 고등어낚시

봄제비 2020. 10. 27. 10:44

1. 오늘은 지인 세명과같이 시장 고등어 잡으러 안면도로 출발 조금 늦게출발 했어요, 도착하니 바다가 정말 장판이네요 그래서 사진한장 보이죠 사진 오른쪽 끝 낚시대가 활같이 휘는거

2. 우리 멤버들 요렇게 않아서 낚시 가능하고요 두 부부는 태클박스에 다섯마리 잡아놓고 낚시중

3. 저하고 한분은 고기망에 잡아넣고 살아있어 좋았어요. 20수 이상 한시간 반정도 했구요, 약간 소강상태 오후 12시 넘어 만조시간

4. 점심 먹을겸 김밥과 고등어 회 큰놈만 6마리 회떠서 먹었네요.

5. 저는 회을 좋아하지않아 김밥만 먹고 낚시시작 바로 한마리 나오네요. 그래서 사진한장

6. 손맛이 좋았어요, 나중에 손질하여 바닦에 깔린 사진을 못짂고, 죄송 이날 한 60수 정도 이날은 제가 많이 잡았어요, 저는 지인들위해 밑밥도 뿌려주고 사진찍고 에고 힘들다, 그래도 재미있는 시간 보네네요, 고등어 주변분들께 나눠주고

뭐 사는것이 다 그래요, 참 이곳에서 주꾸미도 나와요 두마리 잡았어요. 영상한번 보세용 실력이 좋지못하니까 이해하시고용, 그럼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