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낚시

안면도,오천항 주꾸미 낚시(답사)

봄제비 2022. 9. 5. 10:56

1, 9월2일 금요일 오후 9시 백사장항 도착 만조 주변을 둘러보니 몇몇분들은 주꾸미을

잡은 사람도 있네요, 1시간 정도 내만에서 하다 꽝치고 철수

2. 영목항으로 이동 워메 주차장이 텅텅 비웠네요, 차에서 내려보니 바람이 제법 세계

불어옵니다, 잠시 바지위에서 던지고던저 겨우 낙지한마리 아주작은놈 걸고 별 소득없이

철수 주변분들 가끔 갑오징어,쭈,낙지 나오는거 확인.

3. 원산도로 출발 선촌항옆 지고지 도착 여긴 바람이 더 강하게 불어오네요. 사람이 일도

없네요, 30분 던지고 철수.

4. 해저터널 이용하여 오천항으로 출발 새벽2시도착 와 차가 만땅 너무 많네요, 일단 이중

주차후 취침, 아침에 도전 결과 쭈 12마리 11시반 철수.

1.쭈가 너무 작아요.

2. 올해 첫 주꾸미

3. 어제보단 바람이 덜 불어 낚시하기엔 괜찮네요.

4. 저 멀리 홍성 수문이 보이네요.

5. 너무 작아요. 한 2주 지나야 클듯합니다.

6. 그래도 쭈 라면 먹어봅니다. 일단 5마리 입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