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시 낚시금지구역2

봄제비 2021. 6. 15. 13:28

1. 이번 평택시 낚시금지에 대해 평택시민으로 살아오면서 이렇게 평택에대해 비난하는것에 대해 평택시도 반성해야한다. 왜 하냐면 평택시민이니까, 낚시하시는분들 욕 많이들 하더라구요. 그럼시작

2. 이 나이먹도록 평택지류에 안해본 자리가없기에 누구보다도 하천생태게에 잘알고있다.(낚시꾼은 다알것임)

3. 15년전에는 안성천 줄기가 진위천 줄기보다 상당히 수질이 좋았다, 그래서 진위천에서는 낚시를 특별히 하지 않았다.

4. 하지만 안성천도 7년정도부터 물색이 탁해지기 시작했다.

5. 10년전에는 통복천 하수종말처리장에도 낚시을 많이했지만 어느날 밤낚시하던중 이상한 냄새와 악취가 풍겨보니 하수처리를 제대로하지 못하고 그냥 방류했나보다, 그때 평택시에 민원을 제기했으나 방법은없고 증설한다는 답변이다, 즉 하수처리 용량이 오버했다는것이다.

6. 왜 지금 10년 지난 예기를 하냐면 안성시도 똑같다, 인구증가와 산업단지,축사 너무많이 들어오다보니 하수처리 능력이 한계치에 달했을것이다.

7. 천안시 성환천도 똑같다, 그곳은 지금 성환하수처리장 증설중이다, 다만 성환에는 대규모 산업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니 시간지나면 다시금 더러워질것이다.

8. 평택시 하천은 죽은것이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분명 죽었다, 물속 모래을 들추면 썩은 악취가난다, 10년전 통복천에 현상이 유천동 상류지점에도 이런 현상이 나타났다, 대형 말조개가 왜 죽었을까 평택시도 문제이지만 안성시,천안시,아산시,용인시,수원시,화성시 다 협력해야지 맨 밑에있는 평택시는 말 그대로 평택호하수종말처리장이라 칭하고 싶을정도다, 낚시꾼이 문제가아닌 인근 시와 협의하고 개선해야지, 내가 중학교까지도 안성천은 제첩도 있었고 말조개는 지천에 널려있었다. 그당시도 서울에서 기차타고 낚시오신분들이 엄청많았다

9.비가오고 이틀지나면 수심 1미터까지 보이던 안성천 누가 죽였을까. 낚시꾼은 변함 없는데, 아니 지금은 쓰레기수거함

10. 내가 최근까지 낚시하던곳 이곳은 천안시 구역인데 왜 평택시가 못들어가게 막았을까, 낚금은 평택시구역만하지 왜 천안시 땅까지 침범해야하나, 그럼 그곳에 쓰레기 평택시가 다가저가나 내가 알기론 성환구청에서 수거하던데, 평택시구역이나 잘하세요, 자기시도 못하면서 남 시의 관활까지 신경쓰지 마시고, 그럴시간 있으면 인근 시 들과 협의해서 어떻게하면 물을 깨끗하게하지 연구하시고 바보들인가

11. 마지막으로 난 평택시가 서울시하고 매우흡사하다고 생각한다, 서울은 남한강 북한강 평택은 안성천 진위천 즉 남한강 북한강 깨긋해도 서울만 들어오면 끝 더러워 짐  평택도 똑같이 끝, 그말은 전국 하수종말처리장 밑은 답이없다,잘보세요 강줄기에 뭐가있는지 물만 보지마시고 엎어보세요, 시간 지나면 시궁창냄세 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