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낚시

남당항 쭈,갑오징어 워킹낚시

봄제비 2021. 11. 16. 17:13

* 예정도 없던 남당항 친구와 13일 토요일 남당항으로 출발한다.

* 오전 11시 반 도착 3년만에 도착한 이곳 한마디로 대박 주차할곳이 없다.

* 아직도 배타고 나간 낚시인들이 어마어마한가 보다.

* 우린 어렵게 주차하고 주변을 돌아보고 외항쪽으로 던저본다, 밑걸림 바람 외항

을 계속옴겨가며 결국 내항쪽까지 왔다

* 오늘 대상어는 호래기 하지만 외항은 바람과 너울로인해 낚시불가

* 오후 5시 내항에서 호래기 및 주꾸미로 낚시해본다.

1. 죽도에서 카페리가 오네요 석양이 이뻐.

2. 바람이 부는데 다들 열심히 합니다, 왼쪽

3. 남당항 오른쪽 노란바지에서하면 쫌 나올듯.

4. 그사이 금방 어두워지네요, 호래기 채비 던저봅니다. 하지만 이날 호래기는 꽝

5. 친구가 열심히 던저보네요.

6. 하지만 제한테 먼저 잡힌 주꾸미.

7. 잠시후 친구도 한마리 잡네요, 주꾸미가 많이 커진듯, 이때가 초들물 50센치 물이 불어날때 나오네요.

8. 저도 친구도 20분간격으로 계속 나오네요, 하지만 중간에 통에넣고 지퍼을 잠그지 않아 쭈가 없어졌네요, 친구가

발에 뭔가 물컹하다고 렌턴 비추니 쭈가 바닦에서 춤을추고있고 주변에 한마리 더 춥고 에고 힘들다

9. 집에와서 보니 10마리 10시에 철수했어요, 다행이 이날밤은 그다지 춥지않았어요, 다들 감기조심